홈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고객지원  |  설문조사  |  즐겨찾기추가하기  
    
365일 포인트 무료충전 출석이벤트
자유결제
공지사항
이용안내
자주묻는질문
포인트신청
질문과답변
제이클래식이용후기
서비스진행현황
마이페이지
 
 

메인 >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 > 상세보기 [공개게시판]
제목 [결제] 마이페이지 결재내역에 왜 유로로 표시되나요? 2010-12-17 22:11:12
카운트
조회:2092     추천:260
제이클래식 홈페이지 내에서는 한 단위의 금액만 표기가 가능합니다.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한국 핸드폰이나 계좌이체를 통해서 회원결제를 하셨더라도

마이페이지내 결제내역조회에서는 그에 상응하는 금액이 표시됩니다.

예를들어 유료회원 2개월 결제를 했을경우 94,000원을 핸드폰이나 계좌이체로 결제하셨더라도

60 유로 결재로 내역에 보여집니다.

추후 결제하신 금액보다 많아지거나 적어지는 경우는 없으며 내역상에만 표시되는 금액이니

결제하신 한국 "원" 의 내용대로 결제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수정 삭제 목록
 
Query Time : 0.14 sec